> 경북 > 예천
이현준 군수, 제97회 전국체전 출전 예천군 선수단 격려예천의 주력 종목 양궁, 육상경기 선수·지도자 25명 선전 기원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11  22:48:1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이현준 군수가 전국체전양궁선수를 격려 하고 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예천군은 제97회 전국체육대회 양궁, 육상경기에 경북을 대표하는 선수단으로 참가해 체육 웅군의 자존심을 지키고 그 위상을 전국에 알리고 있다.

이에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체육회 관계자 등 10여명은 지난 9일 경북 대표로 출전한 예천군 참가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전국체전이 열리고 있는 현지를 방문해 경기를 관람하며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길 기원하고 격려했다.

제97회 전국체육대회는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7일간 충청남도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예천군 참가선수단은 양궁선수 13명, 육상선수 7명을 비롯한 지도자 5명으로 총 25명 규모로 참가했으며 예천군의 주력 종목인 양궁과 육상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선수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이현준 군수는 “우리 대표선수들이 그 동안 훈련한 기량을 십분 발휘해 금메달 획득으로 체육 웅군 예천을 빛내 달라.”는 당부와 함께 “여러분들의 눈빛을 보니 그 동안 흘린 구슬땀의 결실이 메달 획득으로 이어질 것을 확신한다.” 며 격려했다.

또한, 이현준 군수는 선수단 격려차 방문한 배호원 대한육상연맹회장과 면담을 나누면서 각종 육상대회는 물론 전지훈련 유치를 위해 예천지역의 육상 돔 훈련장 건립과 기반여건 확충 등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의견을 교류하면서 한발 앞선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이 자리에서 이현준 예천군수는 “지금까지 예천군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종 육상대회 개최와 국가대표를 비롯한 많은 선수들이 전지훈련지로 예천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