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안동
안동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주요 사업장과 시설 방문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9.08  08:45:1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안동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9월 6일, 7일 2일간 일정으로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의정활동을 위해 주요 사업장과 시설을 방문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안동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는 9월 6일, 7일 2일간 일정으로 현장중심의 실질적인 의정활동을 위해 주요 사업장과 시설을 방문하여 사업추진 및 운영 현황 등을 청취한다. 

이번 현장 방문은 ▲농업회사법인 (주)풍산, ▲농업회사법인 (주)느껴바이오, ▲농수산물도매시장(수산물유통센터), ▲영농조합법인 필창농산, ▲안동마부용농산, ▲북안동농협 산약가공공장, ▲파파야농장, ▲계명산 자연휴양림 등 8개 주요 사업장이다.

현장에서는 관련 공무원 및 관계자들로부터 사업장별 현황 및 애로점 등을 보고받고, 해결방안 등을 제시하며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청취한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제시된 의견 및 건의사항 등은 2016년 행정사무감사, 예산심의 등에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권기탁 위원장은 "시민의 소리를 듣고 그에 대한 답을 구하는 것이 생활정치이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이다”며, “다양한 현장을 방문해 시민의 입장에서 주요 현안을 살피고 개선점을 찾는 생활정치 실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