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 고등학생 하계교육캠프 운영중앙대생으로 구성된 다빈치 봉사단과 함께 하는 비전 멘토링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01  12:26:1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고등학생 하계교육캠프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의성군장학회는 지역 학생들에게 미래의 올바른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학업과 명문대 진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하여 관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2016학년도 하계교육캠프를 운영한다. 

지난 8월 1일 의성고등학교에서 진행된 개강식을 시작으로 8월 5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하계교육캠프는 중앙대학교 다빈치 봉사단 19명과 관내 고등학교 1, 2학년생 39명 등 총 58명이 참여하여 진로탐색 및 멘토들의 학습비법 전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캠프 마지막 5일차에는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를 견학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학생들에게 바람직한 비전과 꿈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김주수 의성군장학회 이사장은 지난 2009년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2015년까지 총 7회에 걸쳐 415명의 멘토링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의성을 책임질 학생들에게 장래에 대한 꿈과 비전을 새롭게 정립하고 마냥 꿈꿔왔던 희망들을 구체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하고 알찬 교육지원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