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영천와인페스타 대성황수도권 와인애호가 입맛 사로잡다.
김창성 기자  |  kchk5908@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1.28  22:06: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 제3회 영천와인페스타

[프라임경북뉴스 =김창성 기자]영천시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5 제3회 영천와인페스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제3회 영천와인페스타는 수도권 와인 애호가를 공략하기 위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한국와인페스티벌과 합동으로 개최하였으며, 그동안 영천와인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와인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으므로 이 날 농림축산식품부의 한국와인독립선포식을 여는 계기를 마련했다.

   
▲ 제3회 영천와인페스타

영천와인의 우수성을 확실히 소비자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시음은 물론 14개 부스에서 와인 2,000병 할인판매와 경상북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동상을 받은 와인키퍼 2,000개 및 휴대하기 쉽고 즉석에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70ml 미니어쳐 3,000병을 기념품으로 제공하여 영천와인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각인시켰다. 특히, 체험코너인 와인족욕, 나만의 와인 만들기, 뱅쇼·타르트 만들기는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개막식 축사를 통해“수도권에서 본 행사를 개최하고, 영천와인이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농림축산식품부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영천와인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와인산지로 발돋움하는데 지속적인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김창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