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예천군, 전국 남녀 양궁종별선수권대회 개막금빛 메달을 향해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5.16  07:44:0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제50회전국남여종별선수권 대회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예천군에서는 '제50회 전국 남․여 양궁 종별 선수권 대회(고등부, 대학·일반부)및 2016년 컴파운드 양궁대회(1차)'가 지난 13일 오후 3시 세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예천진호국제양궁장내 문화체육센터에서 화려한 막을 올려 오는 18일까지 열전을 벌인다.
  
이번 대회 개회식에는 이현준 군수, 이철우 군의장, 김시택 경찰서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대한양궁협회 김기찬 부회장, 선수와 임원, 지역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이현준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예천을 찾아주신 선수 임원들을 5만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올림픽 효자종목인 양궁이 오늘의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양궁선수와 임원들이 합심 노력한 결과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세계의 거센 도전을 뿌리치고 세계 최강 종목으로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철우 군의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한국 양궁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선수 임원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면서 대회에 참가는 모든 선수 임원들은 한국 양궁 발전의 기수라는 자부심 속에 최선을 다해 풍성한 기록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는 축사를 했다.
 
예천군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물 점검과 양궁장 주변을 정비하는 한편, 숙박업소, 음식업소에 대한 친절, 청결 교육을 강화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