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주거환경개선 따뜻한 우리집 사업 시행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주거환경 개선
김창성 기자  |  kchk5908@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5.12.05  20:27:2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지난 3일 지역사회와 연계․협력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창성 기자] 청도군은 지난 3일 지역사회와 연계․협력을 통해 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가구에 단열서비스를 제공하여 난방효율 극대화를 통한 난방비 부담 완화 및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시행하게 되었으며,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과 (주)영남건설이 주거환경개선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단열공사를 통해 깨끗하고 따뜻한 거주환경을 만들었다. 이번 사업에 참여한 기관들은 “어려운 가정에 작은 성의를 표할 수 있어 다행이고 우리 주변의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는 저소득 가정에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함께하는 따뜻한 행복공동체 실현에 적극 동참해 주신 청도시화라이온스클럽과 (주)영남건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이 주위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김창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