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봄 여행주간 문화체육관광부 공모 선정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20  07:41:2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봄 여행주간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포항시가 2016 봄 여행주간 프로그램 공모에서 경북 대표 관광상품으로 포항시의 ‘3대가 함께하는 봄 나들이가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관광수요 창출과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봄 나들이 관광지 안내를 위한 것으로, 경북에서는 포항시가 유일하게 선정됨에 따라 국내 홍보비 등 운영비 8천만원을 지원받게 됐으며, 국내 관광객 유치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포항 봄 여행주간 콘텐츠는 체험형 관광과 더불어 교육적 효과를 가미한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스코 글로벌안전센터와 호미곶 해안둘레길을 둘러보는 ‘호미곶 코스’와 지역의 대표 체험마을인 봉좌마을에서의 트렉터 타기, 손 칼국수 만들기, 캠프파이어 등으로 구성된 ‘체험 코스’, 그 외에도 한국로봇융합연구원, 죽도시장 등 지역 대표 관광지 연계코스로 운영된다.

특히, 여행주간 중 지역 대표 관광지, 설머리 음식단지, 주요 관광호텔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지역 관광지 4곳 방문 후 스템프를 받아오면 선착순으로 지역 특산물을 제공한다.

편장섭 국제협력관광과장은 “3대가 함께하는 봄 나들이 특화 상품을 통해 지역의 체험형 볼거리를 확대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 발굴 하는 등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