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천
영천시, 통합체육회 이사회 개최임원 임명장 수여, 통합체육회 제반규정 심의의결
김창성 기자  |  kchk5908@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13  12:46:0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통합체육회 이사회 개최

[프라임경북뉴스 =김창성 기자]영천시체육회는 지난 12일 영천시청 대회의실에서 통합체육회에서 새로이 선임된 이사회 임원 40명이 참가한 가운데, 영천시 통합체육회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통합으로 인하여 종전 양 체육단체 구성원들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통합체육회 제반규정들을 수립, 심의․의결하였으며, 지역체육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이자 앞으로 통합체육회를 이끌어 갈 사무국장 선임이 확정됐다.

오늘 이사회 주재자이자 지난달 창립총회에서 영천시체육회 초대회장으로 추대된 김영석 체육회장은 “통합체육회 이사회 임원분들이 지금까지 양 체육단체에서 우리지역체육을 위해 남다르게 헌신하신 분들로 구성되어 앞으로 우리시 체육회의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 면서 “오늘 새로이 수립된 제반규정을 토대로 더욱 원활한 체육행정이 가능해졌고, 앞으로 우리시 체육회 사무국을 이끌어가실 사무국장님이 정해진 만큼, 체육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이사회 임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사회 사무국장으로 선임된 최평환씨는 “영천시통합체육회 사무국장으로서 어깨가 매우 무겁지만, 영천시체육회를 위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창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