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순환기관련학회 춘계통합학술대회 개최경주에서 벚꽃과 함께 각종 춘계학술대회 개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4.11  11:08:0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보문단지 벚꽃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4월, 경주화백컨벤션센터는 각종 의‧공학회 춘계 학술대회 일정으로 성황을 이룰 예정이다.

4월 15일부터 시작하는 “2016 순환기관련학회 춘계통합학술대회”를 시작으로 생물공학계 3,000여명이 모이는 “2016 한국생물공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 및 국제심포지엄”, 언어치료사 4,000여명이 모이는 “제3회 언어치료사의 날”, 금속‧재료학계 2,500여명이 모이는 “2016 대한금속‧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 등 대형 학술대회가 7건이나 예정되어 있다.

또한 5월초에는 경주에서 다양한 예술작품을 볼 수 있는 “아트경주 2016”이, 5월말에는 "제66회 연례 UN NGO 컨퍼런스”가 하이코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UN을 포함한 산하 NGO 단체들이 경주를 찾을 예정이다.

경주시 MICE 유치전담기구인 경주컨벤션뷰로는 경주시와 함께 국내·외 MICE유치를 위해 국내외 접근성, 숙박, 관광인프라 등 경주의 MICE 환경 개선을 위한 전략수립 워크숍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사장은 “경주를 찾는 행사 주최자 및 참가자를 위한 MICE서비스 및 인프라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내외 학술대회 및 각종 MICE행사 유치를 위해 경주MICE공동마케팅 연합체인 ‘경주MICE얼라이언스’ 회원사들과 함께 공동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