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 동영상
[프라임TV]포항시, 시민과 함께하는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 축제’"건강도 챙기고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김운하 기자  |  gbcnews@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10.30  07:23:4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걷기 대회 출발지인 청림 운동장에는 행사에 참가하는 많은 참가자들로 채워지기 시작하여 이강덕 포항시장, 문명호 포항시 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장두욱 경상북도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8일 ‘호미반도 해안 둘레길걷기 축제’가 막이 올랐습니다. 

<헤드라인>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 축제’가 28일 포항시 호미곶 일원에서 열렸습니다.

<리포트>

포항시에서 자연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느끼며 가족, 친구,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걷기 축제’가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걷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청림 운동장을 출발해 흥환 분교까지가는 약 11km의 메인 걷기 축제 구간 코스와 걷기 마니아들을 위한 흥환 해수욕장에서 4코스 호미곶 광장까지 총 25km를 걷는 완주 구간 코스로 나눠 진행하고 완주 스탬프 투어를 비롯해 연오세오와 사진 찍기, 해변에서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걷기 행사가 끝난 후에는 호미곶 광장에서 흥환 분교, 청림 운동장 집결지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참가자들의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