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엑스포, 다양한 이벤트와 플라잉 공연 큰 호응경주엑스포의 대표 공연 플라잉, 경주벚꽃축제에서 만나요.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4.06  14:02:2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주벚꽃축제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3일 경주엑스포공원 상시 개장과 함께 시작된 익스트림 퍼포먼스 공연 플라잉이 경주 동부사적지에서 열리고 있는 벚꽃축제장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관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플라잉 공연 주관 단체인 ㈜페르소나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 이 가운데 첫번째는 입장권 할인.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봄 여행주간 ‘그랜드 세일’ 기간 동안 30% 할인된 금액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16일까지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천마광장에서 열리는 ‘경주 세계꼬치 페스티벌 2017’ 입장권을 제시할 경우에도 1만원을 할인한다.

특히 극 중 등장하는 도깨비 역할을 맡은 배우와 벌이는 ‘참참참 게임’, ‘도깨비 페이스 페인팅’을 한 어린이 관객에게는 무료입장의 특전도 준다.

두 번째는 ‘즐기면서 받는’ 선물 이벤트. 플라잉에 나오는 배우들과 찍은 사진을 관람권을 살 때 제시하면 도깨비 방망이를 증정하는 ‘찰칵찰칵 뚝딱’이 준비되어 있다. 또 ‘참참참 게임‘에 참여해 이기면 도깨비 머리띠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참참참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응모의 기회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에 당첨되면 플라잉 초대권, 신라귀면 찰보리빵, 울산현대축구 홈경기 프리 티켓, 도깨비 머리띠, 도깨비 방망이, 플라잉 티셔츠(어린이용) 등이 줄줄이 쏟아진다.

세번째는 참여 이벤트. 공연을 관람한 관객이 온라인 상에서 직접 글을 올리거나, SNS(페이스북, 블로그)에 기대평을 올린 후 플라잉 카카오톡으로 URL이나 캡쳐를 보내면 공모가 완료된다. 선정된 사람에게는 초대권과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잉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