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제1회 벚꽃축제기간 ‘농특산물판매장’ 부스 운영3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운영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4.05  14:53:5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벚꽃 축제기간 농특산물판매장 특별운영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경주시가 3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제1회 벚꽃축제가 한참인 첨성대 광장에서 13시에서 18시까지 경주 농특산물판매장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축제기간에 특별 운영되는 농특산물판매장은 고품질로 승부하는 이사금 토마토를 비롯하여 건곤달비, 건고사리, 경주아화 전통국수, 양동마을 다온한과, 담은청국장, 산양산삼과 아로니아를 생산하는 홍경농장, 미역, 다시마, 코리아바이오피아의 차세트, 털보양봉의 화분, 가온신라의 천마도손수건, 예맥디자인의 애코백, 큐신라의 천년미소목걸이 등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과 수산물, 가공식품 및 기념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농특산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시식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경주농특산물판매장과 경주몰 관련 홍보물을 비치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황영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경주 벚꽃축제를 찾는 시민들과 전국의 관광객들이 축제와 더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농특산물 판매장을 많이 방문하여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맛보고 체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