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엑스포 상시개장 홍보31일 벚꽃축제 개막식 보문수상공연장서 플라잉 쇼케이스 공연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30  16:11:2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제 1회 경주 벚꽃축제를 맞아 엑스포 대표 공연 ‘플라잉(FLYing)’ 나눔공연과 함께 상시 개장 홍보에 나선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31일 열리는 제 1회 경주 벚꽃축제 개막식 프로그램의 하나로 보문수상공연장에서 10분 동안 신나고 역동적인 볼거리인 국내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잉(FLYing)’ 쇼케이스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벚꽃축제가 진행되는 동부사적지에서 10일 동안 경주엑스포 상시 개장과 플라잉 홍보를 위해 부스를 설치하고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경주엑스포는 이 기간 동안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부스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상시 개장 리플렛을 배포하고, ICT 가상현실 프로그램인 VR 알바트로스와 석굴암 HMD 트래블 체험, 쥬라기로드, 솔거미술관 등 경주엑스포 공원 상시개장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실시한다.

경주엑스포 이동우 사무총장은 “오는 4월 1일 상시 개장을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경주엑스포공원을 방문하도록 하기위해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경주시민과 관광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