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안동
안동봄꽃축제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개최두근두근 분홍빛 봄바람,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30  09:47:5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안동봄꽃축제가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10일간 낙동강변 벚꽃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안동에는 매화, 산수유, 개나리꽃이 만개한데 이어 벚꽃이 꽃망울을 터트리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안동봄꽃축제가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10일간 낙동강변 벚꽃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푸른 봄, 분홍빛 청춘”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봄꽃축제에서는 소원 벚나무와 나무그네, 사랑의 그림자 포토존, 이동식 먹거리장터 등 벚꽃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빛 정원이 펼쳐진다.

3월 31일부터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일원에서 먹거리 장터와 야시장들이 우선적으로 개장을 하고, 벚꽃이 만개할 4월 5일경부터는 탈춤공원 벚꽃도로 일원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축제 기간 중인 4월 7일 금요일부터 4월 9일 일요일까지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삼거리부터 안동상공회의소 삼거리까지 약 700m 구간의 차량 통행을 제한함으로써 안동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벚꽃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4월 8일과 9일 양일간 탈춤공원 주차장 내 무대에서는 안동YMCA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락페스티벌이 개최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시민과 관광객이 벚꽃을 통해 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작고 아기자기한 휴식 공간을 통해 싱그러운 봄내음을 전할 예정이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