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구미
구미시, 장명진 방위사업청장 구미방문중소기업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국방산업 진출 및 국방과제참여 정보안내 등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3  19:34:2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남유진구미시장, 방위사업청장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구미시는 3월 22일 ~ 23일 이틀 간 장명진 방위사업청장을 비롯한 방위사업청 주요 간부들이 구미를 찾아 대구경북지역의 방산업체 간담회와 현장방문을 실시하고 중소기업지원 합동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4시 구미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가진 방산업체 간담회에서는 방사청과 방산업체 간 소통을 강화하고 방위산업 발전방향을 모색했으며,

23일 오전에는 지역의 방산업체(2개소)현장을 방문하여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국가방위의 한축을 담당하는 방산업계의 노고를 격려하고 현장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오후 2시에는 구미종합비즈니스지원센터에서 국방산업 중소기업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방산관련업체 및 국방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업체에서 100여명이 참석하여 방사청외 7개 관련기관이 지원하는 각종 기업지원정보를 얻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방사청에서 지역의 기업을 위한 설명회 개최와 청장이 직접 참석해서 격려해준 데 대해 환영과 감사의 말을 전하고, 국방산업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방사청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했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