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구미
구미시, 제16회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 개최전국 격투기 동호인 및 선수 500여명 참가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20  17:49:0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제16회 예스구미배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구미시에서는 3월 18일 상모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전국 격투기 동호인들과 선수, 가족 및 임원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6회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유치부, 초‧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여성부로 참가부문을 나누어 겨루기, 높이‧멀리낙법, 높이‧멀리발차기, 격파 등 6개의 경기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격투기는 자신의 체력과 체형에 맞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스포츠로 최근에는 건강을 챙기며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종목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는 매년 꾸준히 개최되어 전국 동호인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 생활스포츠의 발전과 인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권순서 구미시 안전행정국장은 구미를 방문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대회를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줄 것과 명품 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했다.

박명복 구미시격투기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대회에 보내준 모든 관심에 감사를 전하고, 격투기가 생활스포츠로 자리잡아 지역의 건강과 활기찬 지역사회 통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