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온라인쇼핑몰 포항마켓 입점자 교육 실시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교육 실시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3.06  16:49:1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포항마켓』입점자 교육 실시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포항시에서는 관내 생산 농·특산물을 전국으로 홍보·판매하기 위한 포항시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의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교육을 오는 9일 남구 정보화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포항마켓 운영업체인 한국지역진흥재단의 실무자들이 직접 교육을 실시하며 입점업체에서 궁금하고 필요한 부분에 대한 업무교육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다.

교육은 포항마켓에 입점하여 판매중인 업체와 신규로 입점 하고자 하는 업체, 포항마켓에 관심이 있는 농가 및 생산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내용은 2017년 포항마켓 운영 및 홍보방안과 입점 절차, 판매시스템, 상품관리 및 PC운영 등 구체적인 포항마켓운영 전반에 대해 전산교육을 실시한다.

포항시는 2013년부터 포항마켓을 운영하여 왔으며,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 사과, 단감, 토마토, 엽채류, 버섯, 블루베리 등 농산물과 소고기, 돼지고기, 계란 등 축산물, 표고버섯, 산양삼, 산딸기 등 임산물. 장류, 부추즙, 한과, 젓갈류, 소금, 빵류, 발효차, 백년초 추출액 등 농수산물 가공식품 등 100여종 470개 품목을 입점하여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포항마켓의 이미지제고와 인지도 향상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고 있다”며 “생산자 분들은 포항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이 많이 입점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해주시기 바라며, 시민 분들도 많은 애용 바란다”고 말했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