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봉화 | 동영상
[영상]경북도 출입기자단, 봉화 분천 산타마을 투어 백두대간 탐방열차 체험,산타마을과 싼타딸기 시식행사
김진한, 임다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2.03  09:08:1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임다혜 기자]경상북도는 2일 겨울철 대한민국 대표적인 관광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봉화 분천 산타마을에 경북도청 출입 기자단을 초청해 현장 답사를 했습니다.

이날 경북도청 출입기자단 중 3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분천 산타마을 투어와 싼타딸기 시식 행사를 가진 뒤 백두대간 탐방열차 을 타고 간이역에 들러 준비된 이벤트를 즐기며 철암역까지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답사를 했습니다.

경북도청 출입 기자단은 2016년 12월 17일부터 2017년 2월 12일까지 총 58일간 운영중인 산타마을에서 눈썰매장, 산타 레일바이크, 당나귀 꽃마차, 소망우체통, 이글루 등 체험과 산타의 집, 세평 하늘숲, 백호랑이 조형물 등을 관람했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도 농업기술원 원장과 직원 30여명은 산타마을에서 산타복을 입은 채 싼타딸기 시식과 품종소개, 전시 등을 위주로 한 자체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도청 출입기자단은 산타마을의 열기를 생생히 체험했습니다.

서 원 경상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불과 4~5년 전만 해도 한적한 간이역이었던 곳이 경상북도, 봉화군, 코레일과 마을주민이 합심해서 노력한 결과 대한민국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오늘 뜻깊은 행사에 참석한 기자분들이 산타마을의 매력을 적극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진한, 임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