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이현준 군수, 새해 첫 사업장 점검신청사 건립현장 및 도청 직통도로 점검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7.01.05  07:57:2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신청사 건립현장을 방문해 주요 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이현준 예천군수는 2017년 새해에도 군민과 소통하는 행정 추진을 위해 지난해 개통한 도청 직통도로와 신청사 건립현장을 방문해 주요 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도청신도시와 예천읍의 대동맥이 될 신도시 직통도로는 3년간의 공사 끝에 지난해 개통해 신도시와 예천읍의 교통접근성을 높여 신도시와 예천읍이 상생발전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

이현준 군수는 직통도로를 살펴보면서 “도로를 이용하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개선해야할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신도청 2년차에 접어든 올해는 신도청시대를 안착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예천 발전의 큰 획을 긋는 군청 신청사 건립현장을 찾아 주요 공정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완벽시공을 당부하며 새해를 맞아 바쁜 일정에도 현장 곳곳을 누비며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펼쳤다.

현재 45%의 공정율을 보이고 있는 신청사는 1993년 청사이전을 위해 확보해둔 예천읍 대심리 353번지 일대 4만1천386㎡ 부지에 군청사와 의회 청사 지하 1층, 지상 5층 연면적 1만7천617㎡규모로 건립중에 있다.

이현준 군수는 새해 첫 사업장 점검으로 방문한 신청사 현장에서 36년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건립되는 신청사는 도청소재지 군청사의 면모와 함께 국민체육센터와 연계해 군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문화공간으로 활용 될 수 있도록 완벽한 시공을 당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