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안동
안동시의회,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에 대하여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시정 현안사항에 대한 다양한 논의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17  12:37:3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의원 전체 간담회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안동시의회는 11월 16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지역 현안사항과 관련, 집행부에서 제출한 안건에 대하여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낙동강 수상레저 접안시설 설치계획, 학가산 온천 매각 추진, 농기계임대사업소 분소 건립 추진 등 시정 주요현안 사항에 대하여 설명을 들은 후 그 간의 추진현황, 문제점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낙동강 수상레저 접안시설 설치계획과 관련하여 낙동강의 풍부한 수자원을 활용하여 수상레저스포츠를 대중화하고 관광자원화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주문했다.

또한, 안동시립도서관 옥동분관 건립공사에 대해서는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열람시설, 휴게실, 주차장 등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시민들이 편리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김성진 의장은 “안동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하고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행복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의정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