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한수원, 전국 지역아동센터 희망나래차량 120대 전달 어린이의 꿈과 함께 달립니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1.02  13:22:3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카니발 120대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한수원은 2일 경주 황성공원 타임캡슐 광장 앞에서 희망나래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한수원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관계자와 어린이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서 카니발 120대가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이번 전달식은 한수원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가진 희망나래 협약식을 통해 진행됐으며, 전달된 차량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등하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에너지 국민기업인 한수원은 도서벽지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안전 귀가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5년째 행복더함 희망나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경주로 본사를 이전한 한수원은 국가 기업으로서의 뿐만 아니라 지역기업으로서도 저소득층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나눔에 참여하여 지역 사회공헌을 통한 상생기업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한수원 사장은 “한수원은 미래 희망인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에서 스스로 꿈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사회적 안전 울타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는 착한 공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은 “아동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통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나눔 문화에 선도적으로 참여해 준 한수원에 감사를 전하며, 기부된 차량이 보다 뜻 있게 사용되고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