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주
영주시, 영주풍기인삼가요제 스타 탄생101명의 신청자 중 예선을 거친 12명의 가수지망생들 본선 진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5  13:22:4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풍기인삼가요제 대상 수상자 기념촬영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2016경북영주 풍기인삼축제의 주요행사중 하나인 소백산 영주풍기인삼 가요제가 22일 인삼축제장 특설무대에서 12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띤 무대가 펼쳐졌다.

소백산영주풍기인삼가요제는 풍기인삼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풍기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하는 행사로 영주시와 영남방송이 후원하였으며 전국에서 참가한 101명의 신청자 중 예선을 거친 12명의 가수지망생들이 본선에 진출하여 열띤 경쟁을 벌였다.

가요제를 통해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풍기인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축제에 참여한 많은 관광객들과 인기가수가 어우러지는 소백산영주풍기인삼가요제에서는 경상북도 봉화 출신의 최 종민씨가 고해를 불러 대상을 거머쥐었고 가수인증서도 받았다.

금상에는 정영훈, 은상 노경민, 동상 강혜민, 인기상 손정현, 특별상은 정다은씨가 수상했으며, 특히 대상을 수상한 최 종민씨는 높은 수준의 가창력과 관중을 압도하는 무대 매너로 큰 호응을 받아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감했다.

매년 풍기인삼축제기간에 열리는 소백산 영주풍기인삼 가요제는 가수를 꿈꾸는 전국의 많은 참가자가 몰리는 명실상부한 전국가요제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