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가을 여행 주간 운영다양한 축제와 멋진단풍, 해산물이 생각난다면 포항으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4  16:28:3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포항으로 오세요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단풍이 곱게 물든 내연산, 운제산, 보경사, 오어사, 경상북도 수목원의 가을 정취를 만끽 할 수 있다.

1일부터 31일까지 영일대일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스틸아트 페스티벌 철의 정원은 가을여행주간 관광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단연 돋보인다.,

색색의 국화꽃을 감상하며 향기에 가을이 깊어가는 상도동 뱃머리마을 국화 꽃잔치가 21일부터 31일까지 시민들이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오는 11월4일부터 6일까지 눈길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지는 깊어가는 가을에 보경사 일원에서는 가을단풍 음악제와 함께하는 친환경 힐링 캠핑 페스티벌이 펼쳐지며, 포항바랄푸드 축제는 11월 5일에서 6일까지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와 함께 11월6일 기계 농특산물축제는 기계새마을발상지 운동장에서, 시민 한마음 자전거 대행진은 양덕 한마음 체육관에서 개최되며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진행된다.

포항시 국제협력관광과장은 “가을 단풍은 오어사와 보경사를 적극 추천한다”며, “여행주간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포항으로 가족과 함께 오셔서 가을전어와 함께 싱싱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