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북관광공사, 경주 팸투어 실시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 초청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4  14:05:0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천년야행 취재에 나선 리포터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경주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경북여행리포터와 경유기를 초청해 경주의 가을을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가을여행주간을 앞두고 실시한 이번 팸투어는 불국사 단풍, 무장산 억새 등 경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천년야행 축제 등을 실시간으로 SNS에 소개했다.

무장산의 억새는 은빛 물결로 장관을 이뤄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단풍명소로 이름난 경북산림환경연구원과 통일전 일대의 메타세콰이어 숲과 노란 은행나무 단풍 등 절정의 가을 풍경을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에 소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경주에서 놀자!’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팸투어는 SNS를 통해 30 ~ 40대의 가족단위 여행객을 대상으로 경주의 가을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리포터들이 실시간으로 SNS에 전한 경주 여행 소식은 온라인상에서 널리 홍보돼 이번 가을 여행주간 동안 많은 관광객이 경주로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가을여행주간을 앞두고 단풍이 곱게 물든 경주를 즐기는 관광객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경주 관광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실시해 경주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