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영주
영주시, 영주사과축제에 오세요영주사과축제 부석사서 개막 즐길거리 풍성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24  13:19:5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영주사과축제장

[프라임경북뉴스 = 영주사과축제 기자] 영주시는 2016 영주사과축제가 지난 22일 많은 관광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부석사 일원에서 개막했다.

영주사과축제는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은 영주사과 빨리먹기, 중량맞추기, 높이쌓기등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와 사과조각, 사과풍선, 닥종이공예품, 사과피자 만들기 등 체험행사에 참여하며 즐거워했다.

부석사 은행나무 노란 단풍길 아름다운 정취 아래에서는 영주사과 무료 나눠주기 행사가 이루 졌으며, 영주사과 무료 시식 코너에서 영주사과의 상큼한 향과 새콤달콤 아삭함을 맛본 관광객들의 두 손엔 어느새 영주사과 박스가 들려져 있었다.

이번 행사는 곳곳에서 관광객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는데 영주사과를 이용한 무량수전 포토존, 추억을 선물하는 무료 사진인화 및 액자 선물, 가을 하늘을 수놓은 아름다운 영주사과 오색우산 광경에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영주사과 오색우산은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그늘막 역할을 제공하여 편안한 공연을 관람하게 하고, 알록달록 가을 단풍과 어울리는 분위기 연출을 통한 포토존 역할, 우산에다 영주사과 모양을 새겨 영주사과의 홍보효과까지 얻게 하는 일석삼조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영주시 유통지원과장과 안효상 영주시사과발전연구회장은 “30일 영주사과축제가 끝날 때까지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축제장을 많이 찾아 영주사과도 맛보고 좋은 여행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