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북도청
경북도, 웹드라마 My old friend 크랭크인AOA 유나 주연 11월 중순 네이버 TV캐스트 통해 방영 예정
김가영 기자  |  kitty273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11  15:08:5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할아버지 창백역을 맡은 문창길과 손녀 은재역을 맡은 유나

[프라임경북뉴스 = 김가영 기자] 경상북도는 할매할배의 날 전국홍보를 위해 도에서 기획하고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과 ㈜디지털에볼루션이 제작하는 웹드라마 ‘My old friend’가 11일 크랭크인 했다고 밝혔다.

My old friend는 경상북도에서 실시하고 있는 할매할배의 날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안동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개성과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할아버지와 손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나와 함께 블루스를의 이한종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주연배우 할아버지 창배역에는 배우 문창길이, 손녀 은재역에는 아이돌 그룹 AOA의 유나가 캐스팅돼 촬영에 들어갔다.

촬영은 감독과 전 배우, 스태프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문창길과 유나는 화기애애하면서 훈훈한 분위기 속 세대차이가 무색할 정도로 완벽 호흡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이 드라마는 11월 중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5회에 걸쳐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My old friend는 학교 일진의 협박에 시달리고 있는 은재가 돈을 마련하기 위해 할아버지가 있는 안동으로 내려가면서 겪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서로 다른 개성과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할아버지와 손녀가 함께하는 주말을 따스하고 유머스럽게 표현한 작품이다.

AOA 유나는 “좋은 드라마에 캐스팅돼 좋은 감독님과 연기자들, 스태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부족하지만 다양한 감정들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드라마를 기획한 경상북도 복지건강국장은 “My old friend의 제작으로 젊은 세대가 어렵게만 느끼던 할매할배들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존재로 인식하게 될 것이며, 젊은 감각에 맞는 웹드라마 제작이 할매할배의 날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