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군위
군위군, 제12회 희망건강체험한마당행사 개최건강생활실천다짐 및 분위기 조성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10.07  22:35:29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희망건강체험한마당행사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군위군보건소에서는 10월 6일 오후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증진을 위한 보건사업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스스로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건강생활실천다짐 분위기 조성을 위한 “ 제12회 희망건강체험한마당” 발표회를 개최 하였다.

이 날 행사는 올 1월부터 일주일에 이틀씩 꾸준히 운동교실에 참여한 주민들이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축제의 장이 됐다.

또한 발표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어르신들로 구성된 다함께차차차팀의 댄스 시범과 몸짱교실팀의 국선도 시범으로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더 뜨겁게 달구었다.

팀마다 열정적으로 댄스 실력을 뽐내는 발표회였으며 결과로는 청춘상(부계면), 화합상 (고로면), 장수상(의흥면), 열정상(산성면), 희망상(군위읍), 회춘상(효령면), 건강백세상 (우보면)이 수상하였고 응원상은 군위읍, 우보면 두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군위군보건소는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본 행사가 발표자들의 숨은 실력과 건강의 중요성, 건강생활실천사업을 지역주민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군민의 건강수준과 건강한 노후 삶의 질이 높아 질 것으로 기대 된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