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엑스포, 공원 자원봉사자 모집9월19일부터 수시 모집… 65세 이하 개인·단체 누구나 신청가능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9.22  06:50:0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주엑스포공원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경주엑스포는 2016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 상시개장 활성화와 경주시민들의 참여의식 고취를 위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봉사내용은 공원 내 환경정화, 행사보조, 재능 나눔, 통역·사무보조 등이며 65세 이하 개인이나 단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구체적인 봉사 내용을 살펴보면 공원 내 청소, 문화해설이나 공연장·전시장 해설, 각종 체험 프로그램 및 아카데미 운영 등 재능 나눔, 통역 및 사무보조, SNS 홍보 등의 분야로 이 중 자신이 봉사하고 싶은 분야를 선정해 신청하면 된다.

경주엑스포는 9월19일부터 자원봉사자 접수 및 실시에 들어가며, 올해 말까지 수시모집한다. 자원봉사자에게는 자원봉사 확인서가 발급되며 봉사희망자는 봉사활동처 담당자와 전화상담 후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경주엑스포는 지난 5일 행정자치부의 1365자원봉사포털 관리자 프로그램에 자원봉사 수요처 등록을 마쳤으며, 앞으로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해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자원봉사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문화엑스포(054-740-3011)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