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북도청
경북도의회 김응규 의장, 추석 맞아 민생현장 속으로9월 8일 김천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9.08  17:18:1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경북도의회의장 추석 사회복지시설 위문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경상북도의회 의장은 9월 8일 추석 명절을 맞아 김천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고, 나기보․배영애 도의원 및 50여명의 의회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김천평화시장을에서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및 장보기 행사를 가지는 등 민생현장 행보에 나섰다.

김응규 의장은 먼저 김천시 남면에 소재한 중증장애인 복지시설인 성요셉마을을 찾아 입소자들과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 했으며, 남면지역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과 담소하며 따듯한 마음을 전했다.

관내지역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지역상권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김천평화시장에서 나기보‧배영애 도의원 및 50여명의 도의회사무처 직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및 추석명절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의장과 의회사무처 직원들은 사전에 구입한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으로 농특산물 및 차례용품을 구입하고 평화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이용 및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의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다시 한번 살펴보고, 범사회적 이웃사랑 실천운동 분위기가 전국적으로 확산 되기를 바란다”고 하고, 또한, “장보기 행사가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이용 생활화와 전통시장 상품권 구매를 통해민생안정과 서민경제 살리기에 도의원, 공직자가 솔선수범해서 적극 동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