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이현준 예천군수, 농협청춘대학 특강지역 주민과 공감하는 행정 추진을 위해 군정 성과와 역점사업 소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26  09:15:15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이현준 예천군수는 25일 오후 2시 예천농협 2층 대강당에서 청춘대학 수강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군정전반에 대한 특강을 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이현준 예천군수는 25일 오후 2시 예천농협 2층 대강당에서 청춘대학 수강 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군정전반에 대한 특강을 하며 주민 공감 행정을 추진했다.

이번 특강에서 이 군수는 일반 현황과 지난해 군정 보람 및 성과, 현재 우리군 비전 및 전략, 복지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면서 예천군이 나아갈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62만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에서는 곤충산업과 미래식량의 무한한 가치를 담고 있는 곤충을 재조명하는 전환점이 됐으며 흥행성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곤충산업도시 예천의 브랜드 가치상승에 대한 내용도 설명했다.

2015년 국·도정 평가에서 30건의 기관표창 및 상사업비 7억 원을 받았으며 2016고객감동브랜드 지수 도시브랜드 부문 1위 선정, 국가 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곤충산업 육성과 더불어 경북의 중심도시로 발전하고 있는 것은 여러분들이 협조해 주신 덕분이라고 말해 교육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곤충엑스포 기간 중 개최됐던 스카이다이빙 페스티벌에서 예천군의 발전과 지역 주민의 안녕을 위한 염원을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두려움도 잊고 고도 3,000미터에서 도전했던 텐덤강하를 얘기 할 때는 수강생 모두에게 뭉클함을 전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날 교육은 군정에 대한 자세한 설명으로 지방자치시대에 걸맞게 주민이 참여하고 군민과 소통하며 행정을 공유하는 뜻 깊은 교육시간으로 마무리 됐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