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한수원, 고용노동부 포항지청, ‘일가양득 확산’MOU 체결가족친화경영 기업 한수원 위한 양성평등위원들도 위촉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26  09:08:0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한국수력원자력은 고용노동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일가양득 확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고용노동부 포항지청과 업무협약을 25일 경주 The-K호텔에서 체결했다.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한국수력원자력은 고용노동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일가양득 확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고용노동부 포항지청과 업무협약을 25일 경주 The-K호텔에서 체결했다.

한수원은 앞으로 일가양득 확산 캠페인 5대 핵심과제인 ▲업무 효율성 높이기 ▲유연 근무제 활용 ▲회식·야근 문화 개선 ▲육아부담 나누기 ▲휴가·자기계발 지원을 적극 추진하게 된다.

한수원은 지난 5월 가정의 달 기념식에서 가족친화경영의 추진 노력을 인정받아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 주요 경영전략으로 가족친화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가족친화경영 중장기 전략을 수립 중에 있다.

손태경 한수원 관리본부장은 “한수원은 그동안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가꿔나가기 위한 일가양득 실천 활동을 다양하게 벌여왔다”면서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한수원이 경북지역의 일가양득 실천 선도기업으로서 더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