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북도청
경북도, 여성CEO 소녀들에게 사랑을 선물전하다.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건강생리대 매직박스 보내기 성금 3,000만원 전달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23  15:15:4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여성기업인협의회 성금전달 장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경상북도는 23일 김말예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과 회원들이도청을 방문하여 지역 저소득층가정 소녀들에게 지원해 달라며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는 2004년 11월 여성기업인들의 권익향상, 경영혁신 및 사회봉사활동 등을 목적으로 출범하여 현재 9개지회 229명의 회원들은 왕성한 기업활동 뿐 아니라, 지역경제활성화․일자리창출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여성CEO들이 엄마의 입장에서 우리 소녀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녀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하여 회원들의 마음을 모은 결과이다. 전달된 성금은 도내 저소득가정 여학생들에게 생리대 및 위생용품 등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경상북도지사는 성금전달에 감사를 표하며“도는 여성기업인들이 기업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기업 최고의 사회공헌활동은 일자리창출이므로 여성기업들이 일자리창출에 적극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