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선린병원 정상화 3차 대책위원회 열어긴급한 선린병원 인수합병을 위한 권고안 도출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11.25  19:32: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포항시는 2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제3차 선린병원 정상화 대책위원회를 열고 박혜경 북구보건소장으로부터 선린병원 정상화 대책 경과 보고를 듣고, 지난 10월 12일 구성하여 활동한 소위원회로부터 그 동안의 활동상황을 보고 받았다.

그동안 이해당사자 조정 소위원회 및 정상화방안 대책 소위원회에서는 4차례에 걸쳐 이사진, 채권단, 노조, 병원관계자 등 이해당사자를 만나 선린병원 정상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결과 “이해당사자들은 한결같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서로 양보를 통해 선린병원 살리기에 앞장서야 한다”고 보고했다.

대책위원회에서는 현재 선린병원의 인수합병 공고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좋은 조건에 인수자가 나타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기로 하고 아래와 같이 권고안을 도출했다.

박승훈 대책위원장은 53만 포항시민이 간절히 바라는 선린병원 정상화를 위해 “모든 이해당사자들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발씩 양보를 통해 인수합병을 위한 좋은 조건에 부합하는 합의를 이끌어 내어 정상화함으로써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선린병원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