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 올가홀푸드와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전국 60개 올가 매장 시식 및 판매행사 열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8.19  16:09:3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

[프라임경북뉴스 =김진한 기자]의성군은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와 체결한‘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력 약정 4주년을 기념해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의성군 우수 농산물 판촉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올가홀푸드 전국 직영점 15개점, 롯데백화점 및 대형마트 내 샵인샵(SIS)점 45개점 등 60개점 매장을 통해 의성군에서 생산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인 복숭아, 아오리 사과 시식 및 할인행사, 고객이 행사기간 중 농산물을 구입한 영수증을 응모하면 의성 사과, 복숭아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올가홀푸드와 매년 정기적인 판촉행사로 대도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행사기간에만 2억여원의 농가소득을 올리고 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25%이상 판매신장을 목표로 진행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천혜의 재배환경에서 생산된 의성 농산물의 높은 품질과 우수성을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유통경로 다변화를 통해 생산농가의 판로확대 및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