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KBO 총재배 전국 여자야구대회 성료24일 전국 여자야구 우승 서울 ‘CMS팀’, 준우승 경기 구리 ‘나인빅스’팀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5  07:57:41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최정환 경주시 체육진흥과장이 대회 준우승 '나인빅스'팀 선수대표에게 트로피와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주말 4일간 2016 KBO 총재배 전국 여자야구대회’가 36경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7.16(토)~7.17(일), 7.23(토)~7.24(일) 4일간 경주생활체육공원야구장을 비롯해 경주고 야구장, 서천・나산 야구장 등 4개 구장에서 국내 37개팀 1,100여명의 선수・임원, 가족들이 참가하여 토너방식으로 치러졌다.

24일 오전 9시부터 손곡동 경주생활체육공원야구장에서 열린 대회의 꽃 결승전에는 서울 CMS와 경기 구리의 나인빅스 팀이 맞붙었다. 무더운 날씨 속에 선수는 물론 가족, 팀 관계자 등이 혼연일체가 되어 응원과 박수로 그라운드를 뜨겁게 달구었다.

격전 끝에 11:8로 서울의 CMS가 우승의 영예를 안았으며 준우승은 나인빅스 팀에게 돌아갔다. 아울러 강원 양구 블랙펄스팀과 경기 안양의 글로리아팀이 공동 3위의 영예를 안았다.

우승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 메달, 야구공 1박스, 배트 4개와 준우승팀과 공동 3위 팀에도 트로피, 메달, 야구공 1박스, 배트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특히 전국 지자체 최초로 올해 2월에 창단하여 올 4월 전국 규모 대회인 제6회 CMS기 대회에 준우승한 ‘경주시 마이티 여자 야구단’이 출전하여 눈길을 끌었다. 16일 1차전의 열띤 선전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참가한 강팀 ‘후라’팀을 맞아 아쉽게 졌으나, 상대팀의 수비・공격력 등 많은 장점을 익히는 계기가 되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4일 여자야구 대회 결승전을 관람하면서 관계자 및 선수들을 격려하였으며, 대회기간 동안 황남동 체육회와 주민자치위원회, 황성동 체육회, 한현태 시의원, 불국동 체육회, 안강읍 탁구회, 보덕동 통장협의회에서 음료수, 수박, 생수를 전달하고 경기응원을 하는 등 훈훈한 경주인심을 전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