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제11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막바지 점검준비상황 최종 보고회…교통·숙박대책 논의 등 성공개최 만전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1  14:55:4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해양스포츠제전 준비상항 최종보고회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울진군은 오는 8월 12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제11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을 20일 앞두고 성공적인 제전개최를 위한 막바지 점검에 들어갔다.

군은 지난 6월13일 D-60일을 맞아 추진실적 및 보고회를 갖고 각 부서별 추진과제에 대한 진행상황 및 남은 기간중 추진해야할 과제들을 살폈다.

특히 제전의 성패를 좌우할 공식행사 연출, 교통대책, 음식 및 숙박대책, 환경대책, 의료지원, 체험행사 안전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지금까지의 제전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해양스포츠제전의 또 다른 이정표를 세우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군은 주경기장 백사장 및 주차장 정비를 비롯한 망양정해수욕장과 염전해변을 잇는 폰툰을 설치하여 경기시설 확충에도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군은 또 해양스포츠제전이 끝난 뒤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열리는 제9회 코리안컵 국제 요트대회 손님맞이도 병행해 해양스포츠 메카 울진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릴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임광원 군수는 "해양스포츠제전이 20여일밖에 남지 않은 만큼 성공제전을 위한 준비에 한 치의 오차도 없도록 할 것"과 "생태문화관광도시 울진의 위상을 다시 한번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