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예천양수발전소, 제13회 양수골 문예마당 시상식 시행지역 꿈나무들 열정의 결실이 빛난 아름다운 자리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0  11:25:53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예천양수발전소는 지난 18일 예천양수발전소 홍보관에서 제13회 양수골 문예마당 백일장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제13회로 시행된 양수골 문예마당 백일장은 예천지역 학생들의 문예능력 향상 및 창작성 배양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 중등 ‧ 청소년부 각 부문별 우수상 이상 수상자 21명을 비롯하여 인솔교사, 학부모 등 50여 명이 자리하여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주었다.

특히, 시상을 위해 예천교육지원청 허정두 교육장, 예천문화원 권창용 원장, 한국예총 예천지회 권오휘 지회장, 예천신문사 권오근 국장이 함께하였으며 김학윤 서예부문 심사위원, 은풍중학교 배등룡 교장, 예천동부초 김종상 교장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강, 물고기, 호수 등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백일장에는 작년 대비 146점 증가한 361점의 작품이 접수되었으며 훌륭한 작품이 많아 당초 시상계획에서 20작품 늘려 120작품에 대한 수상자를 선정했다.

예천양수발전소장은 “매해 열리는 양수골 문예마당 백일장을 통하여 어린이, 청소년들이 자신의 예술적 소양을 맘껏 펼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으며 덧붙여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아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