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예천
예천군, 제32기 예천여성대학 수료식 개최여성리더가 갖춰야할 소양 및 취미 강좌 등, 보문면 여성 52명 수료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20  07:31:0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제32기여성대학수료식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예천군에서는 19일 오후 2시 보문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조경섭 군의장, 관내 기관단체장과 여성대학 수료생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기 예천여성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지난 5월 개강해 2개월 동안 운영된 예천여성대학은 보문면 지역여성들을 대상으로 여성리더가 갖춰야 할 기본소양과 건강, 취미생활 등과 관련된 16개 강좌로 운영됐으며 특히, ‘내 고장 예천알기’ 현장교육은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바로 알고 지역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교육시간이 됐다.

이날 수료식에서 52명이 수료했으며 교육기간동안 빠짐없이 성실히 참석한 18명에게 개근상을 학생들의 친목 도모와 면학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공로자 2명은 공로상을 받아 평생교육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수료식이 됐다.

학장인 이현준 군수는 “여성대학에서 배우고 익힌 지식과 지혜의 실천은 여러분 삶을 더 빛나게 해줄 것”이라며 “지역의 여성리더로서 많은 활동을 통해 신 도청 시대 새로운 미래를 함께하는 웅비예천 건설을 위해 큰 힘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