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 동영상
경주시,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 제작발표회
김운하 기자  |  dnsgk2003@naver.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19  00:04:4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프라임경북뉴스 = 김운하 기자] 경주시는 7월 29일부터 31일 3일간 오후 8시 문무대왕릉 앞 해변 특설무대에서 열릴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이 본격 공연에 앞서 18일 알천홀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졌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사)코리아파파로티문화재단 주관으로 출연배우, 스텝, 언론인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오프닝 공연으로 주․조연 배우들의 뮤지컬 노래공연과 출연진 소개했습니다.

오프닝 공연에는 주연급 배우 5명을 비롯한 30여명이 무대에 올라 본 공연 뮤지컬 노래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이며,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의 성공을 기원했습니다.

연출을 맡은 송창진 감독은 “7월의 아름다운 밤, 문무대왕릉 앞에서 펼쳐지는 실경 뮤지컬의 장중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 등 새로운 테마 문화공연을 가족, 연인들과 함께 많은 관람을 당부하며, 신비의 피리 ‘만파식적’을 대중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경주시장은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은 문무대왕의 호국정신을 배경으로 경주 최초로 뮤지컬로 각색되어 새롭고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경주 동해안의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서 지평을 열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소회를 전했습니다.

김운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