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포항
포항시, 울산 고속도로 개통기념 전통시장 장보기 투어울산시민 여러분! 포항 전통시장으로 장보러 오세요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18  07:30:4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전통시장 장보기 투어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포항시가 울산-포항 고속도로 개통으로 울산 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통시장 장보기 투어에 나섰다.

15일 울산시 범서읍 그린코아 아파트 주민 등 40여명의 장보기 투어객들은 지난 6월 30일 개통한 울산~포항 고속도로를 이용해 포항을 찾아 오어사를 둘러본 뒤 죽도시장으로 이동해 싱싱한 활어회를 맛보고 수산물, 건어물 등을 구매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전통시장 장보기투어는 포항시가 무료 지원하는 관광버스로 편리하게 전통시장 장보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미곶, 포항운하, 오어사 등 포항 지역의 유명 관광지까지 함께 둘러볼 수 있어 대구․경북도내 주민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지면서 매년 1,400여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도성현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울산-포항 고속도로 개통으로 울산지역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투어를 확대 실시하고 있어, 앞으로 울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면서, “포항시에서도 다시 찾고 싶은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해 상인들에 대한 친절교육은 물론 포항시 영일만 서포터즈의 협조를 얻어 전통시장 안내 등 친절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