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울진
울진군, 농업인한마음대회 개최도전! 변화! 창조농업으로 희망을 찾는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14  13:53:5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농업인한마음대회 개최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울진군에서는 7월 14일 근남면 엑스포공원에서 900여 명의 농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회 울진군농업인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농업인한마음대회는 지역농업을 선도하고 있는 농업관련 4개 단체인 한국농촌지도자울진군연합회(회장 황종길), 사)한농연울진군연합회(회장 신성복), 한국생활개선울진군연합회(회장 김국희), 울진군4-H연합회(회장 정대일)가 공동으로 주최했으며, 주요 행사내용은 “도전! 변화! 창조농업으로 희망을 찾는다”라는 주제로 우수회원 표창, 화합행사,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울진군농업인한마음대회는 지역농업인들의 화합과 소통을 통하여 다양 정보를 교환하고 급변하는 농업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농업경쟁력을 높이고자 매년 울진군농업인이 한자리에 모이는 축제의 자리다.

이날 한국생활개선울진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농업의 중요성과 우리 농업인들의 역할론을 강조함으로써 함께한 많은 농업인들로 부터 많은 공감대를 얻었으며,

임광원 군수는 앞으로 울진 농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돈 되는 농업 육성, 농산물 가공 상품화를 통한 농업의 6차산업화, 노동력 절감형 농업 육성, 농업을 활용한 생태문화 관광, 평생 건강도시 울진건설 등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해 참석한 농업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