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시,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한여름 밤 특별 공연7월29일부터 3일간 문무대왕 실경뮤지컬 ‘만파식적’ 공연 열려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13  16:23:22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만파식적 포스터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기자] 경주시는 한반도 최초의 통일국가를 이룩하고 죽어서도 나라를 지키는 동해 의 용이 되신 문무대왕의 정신과 그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문무대왕 실경뮤지컬(만파식적)’을 공연한다.

‘세 가지의 숭고한 희생으로 얻은 신라의 보물! 소리로써 세상을 화평케 할 신라의 피리 만파식적‘이란 주제로 한여름 밤 문무대왕릉을 배경으로 유명배우들의 아름다운 선율과 특별무대로 경주 동해안을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평소 느껴볼 수 없는 감동의 메시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실경(實景)이란 실제의 경치나 광경을 뜻하는 말로서, 본 뮤지컬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매일 저녁 8시 문무대왕릉 앞 해변 특설무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경주시장은 “청정 동해안 경주 바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실경뮤지컬 만파식적은 한여름 밤 아름다운 경주 바닷가에서 가족, 연인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매우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라며, 에메랄드 빛 청정 해수욕도 즐기면서 문무대왕의 호국정신을 상기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람을 홍보 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