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의성
의성군의회, 제7대 후반기 개원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08  08:14:37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제7대 의성군의회 개원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의성군의회는 지난 7일 오전 11시 의성군의회 본회의장에서 김주수 의성군수와 기관단체장,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반기 개원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최유철 신임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집행부와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상호 발전적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는 한편, 의회 본연의 기능인 견제와 감시를 통해 실현 가능한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지역 발전을 선도하는 창의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으며, “의회가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의 기능을 다 할 수 있도록 항상 군민과 소통하면서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의정활동에 반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제7대 의성군의회 13명의 의원들은 개원식 참석에 앞서 후반기에도 소통과 화합으로 열심히 뛰는 군민의 대변자가 될 것을 다짐하며 굳은 의지를 나타냈다.

최유철 의장은“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준 동료의원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면서“제7대 의성군의회는 후반기에도 민의를 잘 살피며 군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력을 다 할 것이며, 불필요한 정치적 대립을 지양하고 합리적인 상생의 협력관계를 이끌어내는 미래지향적인 의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