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북도청
경상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 완료7개 상임위원장 선출 '일하는 의회'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07  15:31:40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의회운영위원장 김봉교(구미)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경상북도의회는 7월 7일 제28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7개의 상임위원회인 의회운영, 기획경제, 행정보건복지, 문화환경, 농수산, 건설소방, 교육위원회 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함으로써 제10대 경상북도의회 후반기 원구성을 완료했다.

제10대 경상북도의회 후반기 7개 상임위원회의 위원장으로 의회운영위원장 김봉교(구미), 기획경제위원장 도기욱(예천), 행정보건복지위원장 이정호(포항), 문화환경위원장 배한철(경산), 농수산위원장 나기보(김천), 건설소방위원장 김명호(안동), 교육위원장 강영석(상주)이 선출됐다.

한편, 본회의 종료후 1층 로비에서 제10대 후반기 경상북도의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전반기 동안 수고한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 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항상 도민과 함께 하는 후반기 의회를 만들 것을 다짐했다.

출범식에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영우 경북도교육감, 조희현 경북지방경찰청장, 양재경 의정회장을 비롯한 의정회 회원 등이 참석해 후반기 도의회 출범을 축하했다.

지난 7월 4일에는 제28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10대 경상북도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실시해 의장에 김응규(김천, 새누리당) 의원이 선출됐으며, 부의장은 고우현(문경, 새누리당)의원과 장두욱(포항, 새누리당)의원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