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청송
청송군, 한국MICE협회 간 업무협약(MOU) 체결한국마이스산업을 주도해 온 (사)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식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7.02  13:20:06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사)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식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청송군은 2016년 7월 1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류플러스에서 한국마이스산업을 주도해 온 (사)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체결식을 가졌다.

청송군은 지금까지 대형 컨벤션이나 전시회를 중심으로 추구하는 서울․부산․대구 등 대도시와는 달리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유니크베뉴(기업회의 하기 좋은 곳)로 선정된 한옥 민예촌, 송소고택이 있는 덕천마을을 중심으로 기업회의와 인센티브 관광에 주력하는 차별화를 통해 시골형 MICE 산업 최적지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MICE 협회와 업무협약은 청송 MICE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청송군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으로 청송군과 (사)한국MICE협회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할 것이며, 청송사과축제를 MICE와 연계하여 지역 외의 방문자들을 유입․체재할 수 있는 MICE형 축제로 만들어 낼 계획이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사)한국MICE협회가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과 다양한 국내․외 인프라는 청송군 축제 및 관광 산업 발전을 비롯한 MICE 산업 활성화 제고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