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군위
군위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 2분기 베스트직원 선발절한 민원응대, 작은 것이 일으키는 큰 변화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6.30  16:15:44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베스트직원 시상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 경북 군위군은 지난 30일에 연간 11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국민체육센터에서 문화체육시설사업소 직원들의 친절 의식을 높이고자 사업소 내 베스트직원을 선발하여 시상했다.

지난 해부터 실시하여 올해로 네번째가 되는 2016년 2분기 베스트직원으로는 체육센터 근무자 권동현님이 선정되었다.

권동현님은 평소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밝은 미소로 업무를 처리했으며, 진심어린 마음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민원을 처리하여 타직원의 귀감이 되고 있다.

군위군 문화체육시설사업소는 국민체육센터,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사라온이야기마을 등을 운영관리를 하는 과정에서 보다 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분기마다 베스트직원을 선발하여 격려하고 있다.

베스트직원 선정방법은 직원간 투표로 후보자를 정하고 각 직원대표로 이루어진 선발위원회에서 후보자들 중 베스트직원을 결정하는 방식을 취한다. 선발된 직원에게는 베스트직원패와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하며 다음 분기까지 사라온 이야기마을 게시판 및 국민체육센터 1층 현관에 사진을 게시하여 타직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항상 밝은 미소로 친절이 몸에 배도록 노력하며 민원인에 대한 다양한 기대욕구를 파악해 올바른 대화 및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처로 보다 향상된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