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 경주
경주대, (주)한솥 산학협력 양해각서 체결우수인력 취업지원 및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력식 거행
김진한 기자  |  press@gbprimenews.com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5.23  17:45:18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
  
▲ 지난 23일 오후 한솥 본사에서 양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라임경북뉴스 = 김진한 기자]경주대는 (주)한솥과 지난 23일 오후 한솥 본사에서 양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주대 이순자 총장과 (주)한솥 이영덕 대표가 참석하여 양 기관의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관광특성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경주대학교는 국내 부동의 1위 도시락 전문업체 한솥도시락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관련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인적 물적 교류와 학술교류를 통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실습교육 및 인턴기회 제공, 전문 인력의 기술교환 및 직원위탁(재)교육 , 공동협력 연구, 취업연계 강화와 인력교류 및 장학금 수혜지원, 메뉴 개발 상호협력, 연구 장비 공동활용 및 상호 정보교류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경주대 이순자 총장은 “매년 300여명의 외식, 조리학과 졸업생이 배출되고 있다”며 “양 기관의 우수한 인적 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해 한솥도시락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밝혔다.

이에 (주)한솥 이영덕 대표는 “경주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경주대학교의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상호 협력관계를 실질적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진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트위터페이스북미투데이네이버구글msn뒤로가기위로가기


Posted by 프라임경북뉴스
,